본문 바로가기


어플정보

구글 드라이브 다운로드/용량/사용법/어플/앱

by 예화사랑 2020. 2. 28.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구글 드라이브 어플 그리고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마지막으로 드롭박스 어플을 소개합니다. 3가지 모두 비슷한 기능을 하는 클라우드 어플입니다. PC에서 저장한 파일들을 스마트폰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작고 저렴한 USB 가 많이 나오긴 하지만 가지고 다니기 번거로울 때가 많죠~ 간단한 파일들은 이런 무료 클라우드에 저장해놓고 언제든지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자 그럼 클라우드 어플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구글 드라이브 소개 / 사용법

2.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 PC 에서 설치하기 )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구글드라이브 어플 소개

5. 비슷한 기능의 클라우드 어플 소개

6. 비슷한 기능의 클라우드 어플 소개2

 

 

 

 

 

1. 구글 드라이브 소개 / 사용법

 

 

 

 

 

 

 

 

 

 

2.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 PC 에서 설치하기 )

 

 

구글드라이브의 장점

▶15GB의 무료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 암호화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보안이 좋습니다. 

▶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같은 문서도 스프레드시트나 프레젠테이션 앱을 이용해서 열고 수정할 수가 있습니다. 

▶ PDF나 이미지에 있는 글자를 텍스트로 추출할 수가 있습니다. 

▶ 구글 드라이브에 문서를 업로드해서 원하는 언어로 번역해서 저장할 수가 있습니다.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어디서든지 액세스 할 수가 있습니다.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와 파일 및 폴더를 공유할 수가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파일 보기 사용 가능합니다.

기기 카메라를 사용하여 서류 스캔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사진 등을 손쉽게 다른 기기에서 백업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다운로드

어디에서나 파일 액세스 및 동기화

www.google.com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19/10/23 - [어플나라] - 무료 리듬게임 어플/앱 추천 [피아노 기타 드럼 ]

 

무료 리듬게임 어플/앱 추천 [피아노 기타 드럼 ]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재미있는 리듬게임 어플인 더뮤지션이라는 어플입니다. 피아노 타일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대충 어..

kimnara.tistory.com

2019/10/26 - [어플나라] - 재미있는 짧은 동영상 어플 틱톡 /TikTok

 

재미있는 짧은 동영상 어플 틱톡 /TikTok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틱톡이라는 어플입니다. 틱톡은 중국의 바이트 댄스가 만든 15초 정도의 영상을 만둘수있는 영상..

kimnara.tistory.com

2019/11/23 - [어플나라] - 라이브 배경화면 어플 추천 /아이폰,갤럭시,안드로이드

 

라이브 배경화면 어플 추천 /아이폰,갤럭시,안드로이드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본격적으로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오늘의 좋은 글귀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가 먼저 마음을 열면] 우리는 우..

kimnara.tistory.com

2019/10/20 - [어플나라] - InShot - 동영상 편집기 & 사진 편집기 추천어플

 

InShot - 동영상 편집기 & 사진 편집기 추천어플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어플인 inShot이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고..

kimnara.tistory.com

2019/10/20 - [어플나라] - 무료 노래방어플 추천 에브리싱 [키조절 녹음 가능]

 

무료 노래방어플 추천 에브리싱 [키조절 녹음 가능]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인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환절기 때 감기가 기승을 부리더..

kimnara.tistory.com

 

 


 

 

 

 

4. 구글드라이브 어플 소개

 

 

 

 
 

 

Google 드라이브에는 어떤 파일이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저장한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에 저장된 동영상, 사진, 문서 등의 파일은 안전하게 백업되어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저장한 후에는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보고 수정하고 댓글을 남기도록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로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어디서든지 액세스.
- 이름 및 콘텐츠로 파일 검색.
-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와 파일 및 폴더 공유.
- 콘텐츠를 빠르게 확인.
- 다른 사용자가 보고 댓글을 남기고 수정할 수 있는 액세스 수준 설정.
- 최근 파일에 빠르게 액세스.
- 파일 세부 정보 및 활동 확인.
- 오프라인에서 파일 보기 사용.
- 기기 카메라를 사용하여 서류 스캔
.- Google 포토의 사진 및 동영상에 액세스.
- 연락처, 사진 등을 손쉽게 다른 기기에서 백업.

접근권한 안내
연락처: Google 서비스에 연락처를 백업하는 데 필요.
카메라: Google 드라이브에 사진을 바로 저장하는 데 필요.
계정: 내 Google 계정에 속한 문서와 데이터에 액세스 하는 데 필요.
외부 저장 공간: 외부 저장소로 또는 외부 저장소에서 파일을 백업하는 데 필요.


 

 

 

 

▶ 구글드라이브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Google 드라이브 - Google Play 앱

Google 드라이브에는 어떤 파일이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저장한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에 저장된 동영상, 사진, 문서 등의 파일은 안전하게 백업되어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저장한 후에는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보고 수정하고 댓글을 남기도록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로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어디서든지 액세스. - 이름 및 콘텐츠

play.google.com

 

 

 

 

 

※ 도움되는 리뷰보기

업무에 활용도가 무지 높다. 휴대폰이든 어디서든 인터넷만 되면 내 컴퓨터 파일을 열어볼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용량을 많이 줘서 더 좋음. 몇 년째 사용 중인 유일한 클라우드.

분실하여도 내 소중한 추억을 되찾아주는 고마운 존재

PDF의 글자를 텍스트로 추출해주는 기능 필요했었는데 너무 좋습니다. 업무에 많은 도움받고 있어요~ 번창하세요~ ^^

 

 

 

 

 

5. 비슷한 기능의 클라우드 어플 소개

 

 

 

 


[넉넉한 저장공간과 스마트한 정리 기능, 네이버 클라우드를 경험해보세요]

1. 국내 최대, 무료 30GB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2. 자동 올리기로 사진을 클라우드에 보관하세요.
3. 사진 정리, 중복 파일 정리 기능으로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4. 유료 결제 시, 최대 2TB 넉넉한 저장 공간은 가족과 함께 공유해서 사용하세요.
5. 사진들 속 특별한 순간을 여행기, 애니메이션으로 추천해드립니다.
6. 장소 태그 입력하기, 앨범에 저장하기 기능으로 소중한 사진들을 정리해보세요.
7. 날짜/장소/테마 검색으로 스마트해진 사진 검색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8.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과 폴더는 라인, 밴드, 카카오톡, 메일, 문자로 간단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가족 공유, 일부 검색 기능은 유료 사용자에 한해 제공됩니다.

[앱 필수 접근권한 상세]
○ 주소록: 폴더 공유 시 연락처에 있는 지인을 초대하거나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이용(OS 버전 6.0 미만 단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저장: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을 기기에 다운로드하거나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전화 : (OS 버전 6.0 미만 단말에서만 사용) 안전한 네이버 사용을 위해 로그인된 기기를 확인하고, 로그인 상태를 변경하는 등의 기능을 위해 기기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 중에 궁금하신 점 또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네이버 클라우드 고객센터 ( http://naver.me/G0CkNlk9 )로 접속하여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보세요.
----
----
개발자 연락처 :
1588-382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8-1 그린팩토리 16층

 

 

 

 

▶ 네이버클라우드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네이버 클라우드 - NAVER Cloud - Google Play 앱

[넉넉한 저장공간과 스마트한 정리 기능, 네이버 클라우드를 경험해보세요] 1. 국내 최대, 무료 30GB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2. 자동올리기로 사진을 클라우드에 보관하세요. 3. 사진 정리, 중복 파일 정리 기능으로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4. 유료 결제 시, 최대 2TB 넉넉한 저장 공간은 가족과 함께 공유해서 사용하세요. 5. 사진들 속 특별한 순간을 여행기, 애니메이션으로 추천해드립니다. 6. 장소 태그 입력하기, 앨범

play.google.com

 

 

 

 

 

 

6. 비슷한 기능의 클라우드 어플 소개2

 

 

 

Dropbox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 작업 공간입니다. 클라우드 콘텐츠와 일반 파일을 한 곳에 보관해 주는 Dropbox와 평소 애용하는 도구를 함께 사용하면 체계적인 파일 정리, 업무 집중력 향상, 팀원 간의 정보 공유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모든 파일이 하나의 통합 공간에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으므로 모든 장치에 걸쳐 파일을 안전하게 동기화하고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Dropbox Spaces, 별표 표시 콘텐츠, 오프라인 액세스, 문서 스캐너 등의 기능으로 다른 사람들과 더욱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기능:
• 폴더 설명, 할 일, 중요한 고정 파일의 개요를 제공하는 Dropbox Spaces로 더욱 세심한 자료 및 업무 파악
•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파일 및 Dropbox Paper 문서에서 작업
•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오프라인 액세스를 통해 가장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
• 문서 스캐너로 영수증, 서류, 화이트보드 및 메모를 PDF로 전환

지금 Dropbox Plus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세요. 연결된 모든 장치의 파일을 저장할 수 있도록 넉넉한 2TB(2,000GB)의 용량이 제공됩니다. 또한 Dropbox 스마트 동기화 기술을 통해 하드 드라이브에서 오래된 파일을 클라우드로 옮길 수 있습니다. 폴더 또는 Dropbox 계정 전체에서 원하지 않는 변경내용을 최대 30일 전으로 롤백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 Plus 고객의 경우 Dropbox Professional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TB(3,000GB)의 용량이 제공되기 때문에 업무 프로젝트에서 개인 사진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료를 보관하고도 용량에 여유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물론 고객도 Dropbox에서 나가지 않고 대부분의 파일 형식에서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또한 워터마크로 업무 파일을 보호하거나, 공유 링크 제어 기능을 추가하거나, 최대 180일 전으로 계정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결제를 완료하기 전에 해당 요금제의 요금이 표시됩니다. 이 요금은 Google Play 계정으로 청구되며 요금제와 해당 국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앱 구매를 통해 구매한 Dropbox는 해당 요금제에 따라 월 단위 또는 연 단위로 갱신됩니다. 자동 갱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요금제가 갱신되기 최소 24시간 전까지 이를 해제해야 합니다. 자동 갱신은 Google Play 계정 설정으로 가서 언제든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www.dropboxforum.com에서 Dropbox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서비스 약관: https://www.dropbox.com/terms
개인정보 보호정책: https://www.dropbox.com/privacy

 

 

▶ 드롭박스 어플 :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Dropbox - Google Play 앱

Dropbox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 작업 공간입니다. 클라우드 콘텐츠와 일반 파일을 한 곳에 보관해 주는 Dropbox와 평소 애용하는 도구를 함께 사용하면 체계적인 파일 정리, 업무 집중력 향상, 팀원 간의 정보 공유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모든 파일이 하나의 통합 공간에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으므로 모든 장치에 걸쳐 파일을 안전하게 동기화하고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ropbox Spaces, 별표 표시 콘텐츠, 오프라인 액세스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