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정보

모바일 멜론 챠트 순위,스트리밍 어플/앱

by 예화사랑 2020. 2. 22.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음악을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고 멜론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멜론 어플입니다. 실시간, 장르, 시대, 아티스트, 핫트랙 등 다양한 차트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요즘 핫한 가수와 음악을 찾기가 용이합니다. 또한 멜론 어플은 멜론 자체 음악 플레이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와이프로 쉽게 조작이 가능해서 편리하실겁니다. 미니 플레이어로 설정하면 다른 작업하면서도 음악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멜론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멜론(melon) 어플 스크린샷

2. 멜론(melon)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멜론(melon)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음악 스트리밍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음악 스트리밍 어플 소개2

 

 

 

 

 

1. 멜론(melon) 어플 스크린샷

 

 

 

 

 

 

2. 멜론(melon)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멜론 음악 순위 차트를 확인하고 싶을 때

▶ 음악 듣는 시간이 많은 분

▶ 요즘 음악 인기 트렌트를 확인하고 싶은 분

▶ 내가 좋아하는 취향의 음악을 빠르게 검색하고 싶은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19/10/23 - [어플나라] - 무료 리듬게임 어플/앱 추천 [피아노 기타 드럼 ]

 

무료 리듬게임 어플/앱 추천 [피아노 기타 드럼 ]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재미있는 리듬게임 어플인 더뮤지션이라는 어플입니다. 피아노 타일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대충 어..

kimnara.tistory.com

2019/10/26 - [어플나라] - 재미있는 짧은 동영상 어플 틱톡 /TikTok

 

재미있는 짧은 동영상 어플 틱톡 /TikTok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틱톡이라는 어플입니다. 틱톡은 중국의 바이트 댄스가 만든 15초 정도의 영상을 만둘수있는 영상..

kimnara.tistory.com

2019/11/23 - [어플나라] - 라이브 배경화면 어플 추천 /아이폰,갤럭시,안드로이드

 

라이브 배경화면 어플 추천 /아이폰,갤럭시,안드로이드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본격적으로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오늘의 좋은 글귀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가 먼저 마음을 열면] 우리는 우..

kimnara.tistory.com

2019/10/20 - [어플나라] - InShot - 동영상 편집기 & 사진 편집기 추천어플

 

InShot - 동영상 편집기 & 사진 편집기 추천어플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어플인 inShot이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고..

kimnara.tistory.com

2019/10/20 - [어플나라] - 무료 노래방어플 추천 에브리싱 [키조절 녹음 가능]

 

무료 노래방어플 추천 에브리싱 [키조절 녹음 가능]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인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환절기 때 감기가 기승을 부리더..

kimnara.tistory.com

 

 

 

 

4. 멜론(melon) 어플 소개 & 다운로드

 

 

 

 

*앱 내 구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소개]
[멜론 홈] 자주 쓰는 메뉴라면 홈에 고정! 빨리 보고 싶은 메뉴는 순서를 편집! 원하는 대로 나만의 홈을 만들어보세요.
[플레이어] 스와이프로 쉽게 조작이 가능한 음악 플레이어, 영상 감상 중 페이지 탐색이 가능한 미니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재생목록에서는 플레이리스트, 어학, 라디오, 비디오 각각의 재생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멜론 차트] 홈 / 실시간 / 장르 / 시대 / 아티스트 / 핫트랙 등 다양한 차트를 제공합니다. 요즘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만나보세요.
[ForU] 내가 방금들은 음악, 나의 관심 음악을 분석하여 지금 딱 맞는 음악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한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MY] 나의 음악 이용 패턴, 팬 맺은 아티스트, 친구 등 멜론에서 내가 한 다양한 활동들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습니다.
[장르 음악], 핫트랙, 탑 100, 에센셜, 새로 나온 음반 등 세분화된 150개 이상의 장르에서 전문적인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멜론 DJ] 태그로 찾아 듣기, 파워 DJ의 고품격 선곡이 있는 DJ 플레이리스트를 들어보세요.
[피드] 아티스트의 앨범 발매, 콘서트, 생중계 등의 최근 활동 소식 및 내가 좋아하는 DJ의 플레이리스트 최근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팬 맺은 아티스트 및 DJ의 최근 활동 소식을 확인하세요.
[멜론 라디오] 나의 멜론 활동 이력을 기반으로 음악 취향을 분석하여 음악을 추천하거나 스타 DJ가 음악을 추천해 드립니다.
[멜론 스포츠] 운동할 때 필요한 음악은 여기에! 멜론 스포츠를 통해 더 신나게 운동하고 목표를 달성해 보세요.
[멜론 키즈] 우리 아이도 멜론 키즈!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금 그 곡] TV, 라디오에서 방금 나온 이 노래 뭐지? 방금 그 곡에서 찾아보세요. 실시간 곡정 보는 물론 프로그램별 선곡표와 방송에서 자주 선곡되는 핫한 음악을 제공합니다.
[멜론 TV] 뮤직비디오, 방송은 물론 아티스트의 모든 영상을 생생한 고화질로 만나보세요.
[친구]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고 음악 취향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 채널] 아티스트의 모든 음악 활동이 기록된 아티스트채널 타임라인을 확인해보세요.
[어학] 비즈니스 회화에서 중/고교 학습까지, 다양한 어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음악 검색] 음악을 들려주기만 하면 스마트한 음악 검색이 바로바로 찾아드립니다.
[스마트 i] 국내 최고 수준의 멜론 음악 데이터와 카카오 음성인식 기술이 결합된 스마트 음성검색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이통사, 기기 제한 없이 프리(DCF) 상품 가입 시 무제한 다운로드
- 개인의 청력 특성에 맞춘 스마트 EQ 설정 및 장르별 기본 EQ 제공
- 음질 별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제공
- 뮤직비디오 연속 재생 및 HD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
- 저장한 콘텐츠의 손쉬운 저장/관리, 플레이리스트 폴더별 재생 지원
- 스트리밍 /다운로드 시 가사지원
- 다양한 사이즈의 위젯(2X1, 2X2, 4X1, 4X2) 제공

기존에 설치된 멜론 위젯을 제거한 후 업데이트해주세요!
설치된 위젯을 제거하지 않은 채 업데이트하시면, 위젯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멜론 사용을 위해 필요한 접근 권한 안내]
1. 전화 (필수)
- 로그인, 기기 등록, 다운로드 스트리밍, 정산, PC Player 연동, 음원 캐싱 모듈 초기화 시 필요합니다.
2. 저장공간 (필수)
- 단말 미디어의 저장함 구성, 콘텐츠 및 가사 다운로드, 로컬 플레이리스트 생성, CS 대응을 위한 로그 생성 시 필요합니다.
3. 마이크 (선택)
- 음악 검색 기능 사용 시 필요합니다.
4. 위치 (선택)
- For U 날씨 정보를 통한 추천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6.0 미만일 경우, 앱의 접근권한을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없습니다. 불필요한 접근권한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디바이스의 운영체제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 사용 중 문의 및 건의사항은 멜론 앱> 고객센터 내 모바일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 문의전화(평일 09:00~18:00) : 1566-7727 (유료)
----
개발자 연락처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H스퀘어 N동
연락처 : +82215667727


 

 

 

 

▶ 멜론(melon)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멜론 - Google Play 앱

*앱 내 구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소개] [멜론홈] 자주 쓰는 메뉴라면 홈에 고정! 빨리 보고 싶은 메뉴는 순서를 편집! 원하는 대로 나만의 홈을 만들어보세요. [플레이어] 스와이프로 쉽게 조작이 가능한 음악 플레이어, 영상 감상 중 페이지 탐색이 가능한 미니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재생목록에서는 플레이리스트, 어학, 라디오, 비디오 각각의 재생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멜론차트] 홈 / 실시간 / 장르 / 시대 / 아티스트 / 핫트랙 등 다양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2가지 바라는 점은 현재 듣는 곡을 몇 명이 듣는지 (궁금할 수 없다면 보류), 재생속도가 (느린 배속 또는 빠른 배속)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 좋은데 두 가지가 아쉽네요. 1000곡 제한이랑 곡 리스트에서 오른쪽에 있는 스크롤바를 터치해서 오르내리기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이 부분 고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 좋은데 비행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비행기 모드 상태도 추가해주셨으면.. 이용권을 못 산 사람과 비행기에서 듣고 싶어 하는 사람에게 관용을 해줬으면 합니다.

 노래 듣기 굉장히 편하고 시스템도 개선되어 더욱 좋습니다

 

 

 

 

 

6. 비슷한 기능의 음악 스트리밍 어플 소개

 

 

 

 

트렌디한 음악 앱의 표준!
음악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한 음악 앱, 벅스

[서비스 장점 ★★★★★]
* 선명한 고음질 : 국내 음악앱 중 유일하게 Hi-Res 고음질 인증
* 예쁜 디자인 : 볼 때마다 눈이 가는 아름다운 앱 디자인
* 최대 음원수 : 4천만 곡 확보로 세상의 모든 음악, 노래 듣기
* 멀티 재생목록 : 그때그때 듣고 싶은 재생목록이 섞이지 않게
* 내 앨범 확대 : 내 앨범은 500개, 수록곡은 1,000곡까지
* 높은 확장성 : AI 스피커, 스마트 가전, 자동차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재생, 노래 듣기

[주요 기능]
■ 홈
- 색다른 UI로 최신 앨범을 한눈에 확인, 인기/추천 콘텐츠 위주로 구성된 심플한 화면 구성
- 가장 많이 쓰는 메뉴는 앱 아래 탭 메뉴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 뮤직 4U
- 내 청취 패턴을 분석해 제안하는 정교한 음악 추천!
- 내 취향 최신곡, 작년 오늘 들었던 곡, 자주 듣는 음악과 비슷한 스타일의 음악, 좋아하는 장르의 최신 트렌드 추천

■ 내 음악
- 내 앨범에 최대 1,000곡을 담아 감상하세요. 내 앨범은 500개까지 만들 수 있어요.
- 좋아한, 저장한, 구매한, 최근/많이 들은 음악 등 벅스를 이용한 히스토리가 모두 모여있습니다.

■ 탐색
- 검색과 탐색의 통합! 장르, 태그별로 다양한 곡을 발견하기 쉬워졌어요.
- 음성명령! 이제 말만 하세요. 벅스가 원하는 곡을 찾아드릴게요.

■ 라디오
- 템포, 분위기, 장르 등 곡의 특성을 분석한 상황별 음악 선곡, 라이프스타일 채널
- 드라이브, 운동할 때, 집중할 때, 아무것도 안 하고 쉬고 싶을 때, 음악이 생각나는 순간 고민 없이 바로 들어보세요.

■ 플레이어
- 지금 듣고 있는 곡이 마음에 들면 ‘함께 들으면 좋은 곡’으로 이 분위기를 계속 이어가세요.


[벅스에만 있어요]
■ 슈퍼 사운드 고음질
- FLAC, AAC 256 이상의 고음질 스트리밍 노래 듣기, 디지털 노이즈를 제거하는 RADSONE 탑재

■ 다양한 플랫폼 및 기술 지원
- 크로버/Google Home 등 AI 스피커 연동, Chromecast/DLNA로 무손실 음원 전송, Android Wear/삼성 Gear, Android Auto, 스마트 TV, 스마트 냉장고에서 고음질 노래 듣기

■ VIP 라운지
- 스타벅스 등 유명 브랜드 커피 할인과 음향기기 최저가 할인, 무료 문화혜택


[앱 접근 권한 안내]
* 안드로이드 OS 6.0(마쉬멜로우) 이상이 탑재된 기기에서는 벅스 앱을 처음 실행할 때 필수적 접근 권한에 동의해야 합니다.
* 선택적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벅스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필수적 접근 권한
- 전화 : 전화가 왔을 때 음악을 멈추고 통화 종료 후 다시 재생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 저장 공간 : 외장 메모리에 음원을 저장/ 다운로드하고 로컬 음원을 조회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 주소록 : 기기 정보 확인과 새 소식 알림을 위해 사용하는 권한 (주소록은 조화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 선택적 접근 권한
- 마이크 : 음악 검색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권한

* 안드로이드 OS 6.0(마쉬멜로우) 미만 버전에 대한 안내
안드로이드 OS 6.0 미만이 탑재된 기기를 사용 중이면 앱 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 여부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하여, 안드로이드 6.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OS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기존에 동의한 접근 권한 설정은 그대로 유지되므로 접근 권한을 다시 설정하려면 벅스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 이용약관 : https://music.bugs.co.kr/rules/use
* 서비스, 장애 관련 문의 : 설정 > 고객센터 > 1:1문의

* 벅스는 국내 음악 서비스 및 음악 앱 (멜론, 바이브, 네이버 뮤직, 지니, 카카오뮤직, 소리바다, 엠넷 음악 앱, 플로 등)
중에서 18년이라는 가장 긴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고음질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NHN Bugs Corp.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 1566-4882 (평일 09:00~18:00. 유료)
----
개발자 연락처 :
1566-4882

 

 

 

 

▶ 벅스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벅스 - Bugs - Google Play 앱

트렌디한 음악앱의 표준! 음악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한 음악앱, 벅스 [서비스 장점 ★★★★★] * 선명한 고음질 : 국내 음악앱 중 유일하게 Hi-Res 고음질 인증 * 예쁜 디자인 : 볼 때마다 눈이 가는 아름다운 앱디자인 * 최대 음원수 : 4천만곡 확보로 세상의 모든 음악, 노래듣기 * 멀티 재생목록 : 그때그때 듣고 싶은 재생목록이 섞이지 않게 * 내 앨범 확대 : 내 앨범은 500개, 수록곡은 1,000곡까지 * 높은 확장성 : AI 스피커, 스

play.google.com

 

 

 

 

 

7. 비슷한 기능의 음악 스트리밍 어플 소개

 

 

 

좋아하는 음악을 빠르게 틀 수 있고, 좋아할 것 같은 음악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이 나에게 맞춰진 나만의 뮤직 앱, VIBE.

[주요 기능 소개]

◼ 오늘 들을 믹스테이프
매일 아침, 좋아하는 노래를 모아 믹스테이프를 만들어 드려요. 좋아하는 노래 사이사이에 좋아할 것 같은 노래도 숨겨 놨어요.

◼ 급상승 차트
며칠 내내 똑같은 Top 100은 이제 그만. 급상승 차트에서 오늘 막 인기 상승한 노래를 확인하세요.

◼ DJ 스테이션
원하는 느낌, 장르만 고르면 취향에 맞는 노래가 끊임없이. 잠깐의 정적도 허용할 수 없을 땐 AI DJ를 불러보세요. 선곡부터 믹싱까지 야무지게 해 드립니다.

◼ 보관함
마음에 드는 노래는 “좋아요” 눌러 보관하고, 데이터가 부족할 땐 저장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보관함에는 이 모든 게 듣기 좋게 정리되어 있어요.


[VIBE 공식 채널]

◼ VIBE 사용 팁: http://naver.me/xogE1G9t
◼ VIBE 업데이트 소식: http://naver.me/5O4RJOMm
◼ 개인 정보 처리 방침 : http://policy.naver.com/policy-mobile/privacy.html
◼ 이용약관 : http://m.music.naver.com/app/ticket/purchasePolicy.nhn?serviceName=vibePurchase


※ [필수 권한] VIBE앱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아래의 항목에 대한 권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 저장 : 다운로드한 음악을 비롯한 콘텐츠 저장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전화 : 음악 재생 중 통화 상태 체크를 통한 이어 듣기, 중지 등의 기능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주소록 : (OS 버전 6.0 미만 단말에서만 사용)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 : VIBE 앱 내 음악 인식 검색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VIBE를 원활히 이용하시려면 Android 5.0 버전(롤리팝) 이상이 필요합니다.
※ 사용 중 문의 및 건의사항은 ‘VIBE앱 > 보관함 > 프로필 설정 > 사용 안내/오류신고’를 이용해 주세요!


유료 아이템 구매 시 별도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이메일 문의: naver_market@naver.com
----
개발자 연락처 :
1588-382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8-1 그린팩토리 16층

 

 

 

▶ 바이브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VIBE (바이브) - Google Play 앱

좋아하는 음악을 빠르게 틀 수 있고, 좋아할 것 같은 음악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이 나에게 맞춰진 나만의 뮤직앱, VIBE. [주요 기능 소개] ◼ 오늘 들을 믹스테잎 매일 아침, 좋아하는 노래를 모아 믹스테잎을 만들어 드려요. 좋아하는 노래 사이사이에 좋아할 것 같은 노래도 숨겨 놨어요. ◼ 급상승 차트 며칠 내내 똑같은 Top 100은 이제 그만. 급상승 차트에서 오늘 막 인기 상승한 노래를 확인하세요. ◼ DJ 스테이션 원하는 느낌, 장르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