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정보

태블릿 고양이 장난감 어플 추천 놀이 앱

by 예화사랑 2023. 11. 2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태블릿 고양이 장난감 어플 추천 놀이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태블릿 고양이 장난감 어플 추천 놀이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고양이 장난감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 소개

 

 

아래는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사랑스런 반려고양이를 위한 장난감 CAT ALONE 입니다.

CAT ALONE이 실행되고 있는 모바일 폰이나 테블릿을 고양이 곁에 두세요.
고양이가 화면속의 여러가지 움직이는 것들을 쫓으며 혼자 집중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셀피 모드를 켜두면 고양이가 사냥에 성공하는 멋진 순간이 사진으로 저장 됩니다.

CAT ALONE은 고양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8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레이저 포인터
- 무당벌레
- 손가락
- 파리
- 나비
- 바퀴벌레
- 도마뱀
- 애벌레

* 일부 고양이는 이 게임을 가지고 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Suite 317, Startup Campus Building 3, Pangyo-ro 289-20,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82-31-5171-5600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태블릿 #고양이 #장난감 #어플 #추천 #놀이 #앱

 

 

 

 

2.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_1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_2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_3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_4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_5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_6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_7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_8
 

 

 

 

 

3.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 베스트 리뷰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사마귀 한테도 쓸수 있어 좋네요 ㅎㅎ

 

▶ 새끼 고양이가 좋아 합니다.이 게임 좋은 것 같네요.

 

▶ 안녕하세요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 여고생입니다. 현재 고양이가 없어서 제가 하고 갑니다. 하하..재밌네요..

 

▶ 고양이 한테 레이저를 했는데...진짜너무 좋아하네요!♡♡강추!!!

 

▶ 고양이는없지만 병아리가 잘 찝고있습니다 ㅎㅎㅎㅎㅎ

 

▶ 저희집 게코도마뱀이 좋아할것같아서 깔았는데 주인은 쳐다도 안 보던것이 이건 귀뚜라미인줄 알고 막 달려드네요. 먹을것가지고 장난치는 기분이라 죄책감에 껐습니다만 효과는 쥑이네여

 

▶ 파리가 생성되자마자 잡으면 오류가 일어납니다 수정 부탁합니다

 

▶ 버그도 없고 최고

 

▶ ;ㅡ; 제 고앵님은 무시하지만 제가 너무 재밌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발 갤럭시탭에서도 쓸수있게해주세요

 

▶ 고양이 반응 너무 귀엽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이런 앱이 있을 줄이얔ㅋㅋㅋ

 

▶ 진짜로고양이가 좋아하네욤!(고양이도 키워용)

 

▶ 이 앱 때문에 엽사 많이 찍었엉용

 

▶ 이걸 왜지금 발견했을까요? 저도재밌네요(?) 강아지한테 해봤더니 액정이나가도록 발바닥으로 긁어댔삿네요!!ㅋㅋㅋㅋㅋㅋ

 

▶ 이걸까고 고양이가 없다는걸알고 내가 잼있게하고있눜ㅋ

 

▶ 고양이가 없어서 시람인내가 이러고있ㄸr....현타와....

 

▶ 강아지도 좋아하나 해봤다가 테블릿 부숴먹었어요^^ 재밌네요ㅎㅎ 젠장

 

▶ 고양이가 좋아합니다. 이게임 추천합니다

 

▶ 우리 사마귀 사냥실력이 이 게임덕분에 올라갔네요!

 

▶ 우리집 사마귀가 바퀴벌레 잡으려다가 제 핸드폰 스크린 긁었어요ㅜ.ㅜ

 

 

여기까지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고양이 장난감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태블릿 #고양이 #장난감 #어플 #추천 #놀이 #앱

 

 

4.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CAT ALONE - 고양이 장난감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태블릿 고양이 장난감 어플 추천 놀이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태블릿 고양이 장난감 어플 추천 놀이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